본문 바로가기

대외활동/GICT 2020

[GICT 2020] Girls in ICT 2020 준비 -3

이번 해커톤을 통해서 깨달은 점이 하나 있다.... 에릭슨 엘지 최고다!!!!

학교 하는 활동에서도 이렇게 부품을 많이 안주는데 여기는 라즈베리파이 본체랑 카메라 센서 기념품까지 와... 너무 좋아요!!😍🥰

 

 

 

 

여러 가지가 왔고 다 유용히 쓰고 있지만 네모상자(기념품)는 요즘도 매일매일 쓰고 있다.

 

공부 환경

바로 저 하얀색 블루투스 스피커+스탠드로 요즘도 공부할때 사용하고 있다.

 

맨날 유튜브로 코딩할때 사용하고 있다ㅎㅎ

 

 

맨날 유튜브로 이걸 들으면서 코딩을 하는데 여러분들도 코딩할 때 들어보세요

잔잔하고 너무 좋습니다.

 

 

 

앗 서론은 이정도로 해두고 오늘은 귀염둥이 집에 가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다.

 

집들이==먹을 것 이기때문에 슈슈 버거, 빅맥,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사 가지고 갔다.

 

귀염둥이의 집을 들려보니 공부환경이 너무 잘 잡혀있고 왜 귀염둥이가 공부를 잘하는 지도 알아채버렸다😚

 

공부환경 자랑을 해보자면ㅎㅎㅎ

 

 

 

 

마지막 사진의 밖을 보면 알겠지만...굉장히 늦은 시간까지 진행되었다ㅎㅎ

 

그리고 작업하던중에 Git에 AWS Access key가 노출되어서 AWS에서 메일 오고 난리였다ㅠ

 

역시 경험이 답이라고 저번에 이런일이 있어서 그런가 한 번에 해결했다!

 

답은 1. 비번 바꾸기 2. 엑세스 키+시크릿 키 교체이다.

 

역시 재밌당🤣 사람이 이런 경험도 있어야 재밌지ㅎㅎㅎ